How to Apply to Hunter College High School (KO)

Hunter College High School입학 시험 온라인 지원서 작성 안내


1 단계
 
 
2 단계
지원서를 작성하기 전에 "Testing Eligibility시험 자격" 및 "How to Apply지원 방법" 섹션을 읽으십시오.
 
 
3 단계
"How to Apply지원 방법" 섹션 하단에서 지원서 링크를 찾아 클릭하십시오.
 
 
4 단계
새 지원서 작성 지침을 따르십시오- admissions@hunterschools.org 에서 귀하의 이메일로 필요한 정보가 담긴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이메일을 몇 분 내에 못 받으셨다면, 스팸 메일함을 확인하십시오. 앞의 이메일 주소를 “Trusted sender 신뢰할 수 있는 발신자” 로 설정하세요. 해당 이메일의 링크를 클릭하거나 귀하의 브라우저에 복사하여 붙여 넣어주십시오. 
 
 
5 단계
지원서를 작성하십시오. 빨간색으로 표시된 항목은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 자녀가 재학중인 중학교의 입학 카운셀러의 이름과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하여 주십시오. 작성을 완료하면 "Save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저장된 지원서를24시간 동안은 되돌아 가기하여 "Edit수정"  하실 수 있습니다. 
 
수수료
HCHS 입학 시험에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6 단계
귀하의 지원서는 자녀의 재학 학교로부터 시험자격이 확인될 때까지 “Pending 보류” 상태로 유지됩니다. 지원서에 자녀의 재학 중학교 카운슬러에 대한 정확한 연락처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귀하의 자녀가 현재 학년에서 “testing accommodations 시험 편의”를 제공 받아야 하는 경우, 지원시 해당 칸을 체크하여 공식적으로 요청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Hunter College High School Accommodation Request Form 시험 편의 요청 문서”와 제출 지침이 포함된 이메일이 귀하에게 발송됩니다.
 

이 사이트를 사용하는 데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HCHS 입학 사무실 (212-860-1261) 또는 HCHSAdmit@hccs.hunter.cuny.edu 로 문의하십시오. 
Hunter College Campus Schools
71 East 94th Street 
New York, NY 10128

Elementary School: 212-860-1292
High School: 212-860-1267
Professional Photography © Laura Dwight